top of page
logo.png

음악으로 소통하며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비영리 사단법인, 린덴바움

Step up to the Stage!!

지역이 발전하고, 개인이 성장하는 무대 

#Sharing #Sincere #Systematic #Sustainable

o_2.jpg

Mission

음악을 매개로 가치있는 삶, 건강한 사회를 만든다.

o_1.jpg

Vision

지역사회의 문화적 가치 창출 및 공동체 발전을 도모하는

문화복지 전문기관

(사)린덴바움은 음악의 가치를 공유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지난 2017년 12월에 출범되었습니다.

음악을 매개로 소통과 도전, 나눔을 선도하고 이를 위해 문화예술 진흥 및 취약계층 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과 연구를 도모하여 예술 생태계 발전에 이바지하고 사회복지를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설립 이후 린덴바움은 한반도의 평화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민간외교의 리더로서 문화예술 분야의 소프트파워 역량을 강화하는 사업을 시작으로 Covid-19 방역 최전선에서 맞서 싸우는 의료진을 응원하고 격리된 환자들을 위로하기 위해 찾아가는 힐링음악회와 SNS 캠페인, 연구 활동을 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팬데믹을 겪느라 어려운 시기에도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최근에는 장기화되는 코로나 사태로 교육적, 문화적 혜택이 줄어든 문화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선호도가 높고 표현 욕구를 발산할 수 있는 힙합(Hip-hop) 장르의 음악교육을 제공하여 교육과 문화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 공연, 음원 등 다양한 결과물을 통해 성취감과 자기효능감, 행복감을 증진시켜 미래의 주역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지지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실시하고 있는 본 사업은 무대를 잃은 문화예술계 종사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여 성장하는 케이팝 산업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사)린덴바움의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사단법인 린덴바움 일동

린덴바움 CI
ci04.jpg
KakaoTalk_20220418_085504725_edited_edited.jpg
bottom of page